“고객님의 작은 소리도 소중하게 듣겠습니다.”
저희 모아저축은행은 조그만 불만사항도 크게 귀 기울여 듣고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기 위해 향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거래중 느끼신 불만 사항에 대해 알려 주시면 아래와 같은 민원처리 절차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접수 채널
인터넷 | 홈페이지(www.moasb.co.kr) - 금융소비자보호 - 전자민원센터 - 전자민원접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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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| consumer@moasb.co.kr |
전화 | 032-430-3300(대표번호), 032-430-3471/3427(금융소비자보호팀) |
팩스 | 032-430-3308 |
방문 | 본점 외 5개 지점 민원전담창구 |
민원접수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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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1 민원접수
- 인터넷(홈페이지), 이메일, 전화, 팩스, 방문, 외부기관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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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2 접수사실 통지
민원접수 사항 및 담당자 배정 현황, 처리기간 등, 필요시 보완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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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3 사실조사
민원내용 사실확인 및 경위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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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4 민원처리
수용/불수용 결정, 필요시 피해보상 협의 및 처리기간 연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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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5 처리결과 회신
민원처리결과 통지(전화 또는 이메일 등), 외부기관 회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