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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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질문

    텔레뱅킹이란?

    답변

    전화(ARS)를 통해 각종 조회, 계좌 송금, 각종 신고 등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질문

   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답변

    대표번호는 ☎ 1544-3636 이며, 이용가능시간은 00:10 ~ 23:50 분 까지 입니다.
    * 텔레뱅킹 서비스 이용 시 이용전화 요금이 부가됩니다

  • 질문

    카드 신청은 누구나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만14세 이상 실명의 개인으로서 모아저축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카드 신청이
    가능합니다. 거주자인 외국인 및 재외국인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

    체크카드를 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카드를 신청하신 저축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별도 주소(청구지 등)로 카드 배송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카드를 수령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

  • 질문

    이용제한시간

    답변

    매일 : 23:50 ~ 00:01

    * 별도 전산시스템 점검 시 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SB체크카드 홈페이지에 공시됩니다.

     

  • 질문

    체크카드 이용 한도가 정해져 있나요?

    답변

    1회, 1일 이용한도는 최고 1일 300만원, 1회 100만원 이내에서 회원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질문

    체크카드 연회비가 있나요?

    답변

    개인 및 가족카드 모두 연회비가 전혀 없습니다.
    단, 특정 제휴카드의 경우 제휴 연회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

  • 질문

    체크카드를 분실했습니다. 분실 신고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,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 콜센터(전국 1588-6622)로 신고 접수하시면 됩니다.
    [도난/분실신고] 
    단, 현금카드 겸용 체크카드의 경우 당행 영업점으로 현금카드 정지에 대한 분실신고를 추가로 하셔야
    합니다.

  • 질문

    분실한 체크카드를 찾았습니다. 분실신고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답변

    분실한 카드를 찾으신 경우, 개인 신분증(주민등록증)을 지참하시고 영업점에 방문 하시거나
    고객상담 콜센터(전국 1588-6622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질문

    본인카드를 분실 신고했습니다. 가족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답변

   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는 각각 카드번호가 다르게 발급되며, 관리 및 이용도 별도로 적용되어 사용하므로 본인 카드를 분실신고 하셨어도 가족카드는 별도 분실신고가 없는 한 사용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