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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접수 및 처리절차

전자민원 접수 방법

  • 홈페이지 : 불만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게 처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민원접수 바로가기
  • 전자우편 접수 : consumer@moasb.co.kr
  • 전화접수 : 032-430-3416/3426/3427
  • FAX접수 : 032-430-3308
  • 본점 및 영업점 내방접수
    • 인천,경기지역의 당행 영업점을 통하여 접수 가능 바로가기
    • 이용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    • 영업점 연락처 : 바로가기

전자민원처리절차

  1. 고객불만 건의사항

    홈페이지, 유선, 우편, 이메일, 영업점 내방 접수
  2. 해당부서 및 담당자 지정

    전자민원 접수건에 대한 해당부서 확인 및 전달(민원처리담당자 지정)
  3. 접수확인

    해당담당자는 고객님에게 민원접수 사실 및 담당자 지정현황, 소요시간 등을 안내
  4. 전자민원 처리

    접수된 민원건에 대하여 사실관계 및 관련법규를 바탕으로 피해구제 여부 및 범위를 결정
  5. 처리결과 안내

    전자민원 처리 결과에 대하여 고객님에게 유선, 이메일, SMS, 우편 등으로 안내